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9 16:17:58
기사수정


▲ SK그룹 계열사 중 가장 빠르게 SK이노베이션이 역대 최대 규모로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기계신문] SK그룹 계열사 중 가장 빠르게 SK이노베이션이 역대 최대 규모로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이노베이션은 1년 넘게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한 사업 환경의 어려움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이 경제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 등 전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채용 프로세스도 기존 대비 단축하여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채용 공고는 3월 29일(월)부터 SK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K이노베이션의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와 유튜브 채널 및 SKcareers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 관련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채용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개요, 사업 현황, 기업 문화, 구체적인 채용 안내 및 채용 직무에 대한 설명 등 지원자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채용은 4월 16일(금) 서류 접수가 마감되며,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6월말 경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7월초에 실행력, 패기, 열정을 갖춘 SK이노베이션 계열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 2030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 기업 추구를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이라며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테크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무별로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평창산업
서브광고_우일산업
서브광고_새빛맥스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동광특수인물
서브광고_희조산업
서브광고_성원정공
서브광고_아성엔터프라이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