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2 13:45:39
  • 수정 2022-05-02 13:46:57
기사수정


▲ HDC현대산업개발이 올해 신입 및 경력 사원 12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



[기계신문] HDC현대산업개발이 올해 신입 및 경력 사원 12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 신입 모집 분야는 건축, 토목·조경·안전, 전기·기계, 관리·영업 등이며, 경력직은 건축, 안전, 토목, 설비, 조경, 재무, 회계, 법무, 홍보, 인사, 개발·설계, IT기획 등의 분야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이다. 신입사원 기준으로 원서 접수 마감은 5월 22일까지이고,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번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채용 규모는 총 120여 명 선으로,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 본사와 현장으로 나뉜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이번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명신방진산업
서브광고_우일산업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동광특수인물
서브광고_에이티컴퍼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