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1 15:04:20
기사수정


▲ CNC 무캠 스프링 포밍기계(EF-20W)



[기계신문] 30여 년간 스프링 생산 기계 및 연마기계를 공급해온 대하기전㈜이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생산제조기술전시회 ‘심토스 2022’에 참가해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CNC 무캠 포밍기계(EF-20W)는 대만에서 제작된 제품으로, 프로그램이 쉽게 되어있어 컴퓨터를 사용할 줄 아는 기술자라면 수치에 의한 빠르고 간편한 셋업으로 제품 생산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기계 내구성 또한 검증되어 시장에서 많는 호응을 얻고 있다.



▲ CNC 압축 코일링기계(JD-208A)



이와 함께 전시되는 CNC 압축 코일링기계(JD-208A)는 빠른 속도로 코일링되어 생산 속도가 월등히 높아 많은 수량의 제품을 생산하는 데 탁월하다.


또한 소형 내경연삭기계(JAG-03AAL)는 소형 금형부품 등의 내경을 연마 가공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으로, 연마업에 종사하는 기업에게 생산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 소형 내경연삭기계(JAG-03AAL)



대하기전은 1991년 창업 이래 CNC 스프링기계, 와이어벤딩기, 압축기계 분야에서 최신의 기술이 적용된 고품질의 다양한 기계류를 널리 보급하며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해왔다.


대하기전 전시담당자는 “앞으로도 납기와 공급, 철저한 교육 및 지원, 빠른 A/S를 중심으로 보다 다양해지는 생산 제품에 적합한 기계를 엄선하여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본으로 돌아가자(Back to the Basics)’를 주제로 5월 23일(월)~27일(금) 5일간 진행되는 ‘SIMTOS 2022’는 수요자 중심의 7개 기술별 전문관 전시 및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제품 정보 및 산업 트렌드를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오상미 기자 osm@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에이텍
서브_엑센티어
서브우측_대하기전
서브광고_호진
서브우측_성도FA
서브광고_다주하이테크
서브광고_한국분체기계
서브광고_현대중공업
서브광고_제이와이테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