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7 17:07:11
기사수정


▲ ㈜넥스플렉스는 17일 충북도, 증평군과 연성동박적층필름 생산라인 증설에 따른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기계신문] ㈜넥스플렉스가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2산업단지 내 약 8,200평 부지에 2,000억 원을 투자해 연성동박적층필름 생산공장을 신설한다.


㈜넥스플렉스는 17일 충북도, 증평군과 박동원 ㈜넥스플렉스 대표이사, 김영환 충북도지사, 이재영 증평군수, 박병천 충북도의원 등 1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연성동박적층필름 생산라인 증설에 따른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넥스플렉스는 전자제품 경량화에 필수적인 연성회로기판 제조의 핵심소재인 연성동박적층필름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소재·부품·장비 강소기업100 인증과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가지고 캐스팅 방식 연성동박적층필름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수출액을 확대해가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충북도와 증평군은 ㈜넥스플렉스의 계획된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과감한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동원 ㈜넥스플렉스 대표이사는 “투자규모 확충, 지역생산 자재와 장비 우선구매, 지역민 우선 채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오상미 기자 osm@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바이브록
서브_신성이엔지
서브우측_한팩
서브우측_서형
서브광고_의성기어
서브광고_금화금속
서브광고_성화에스티
서브광고_대성철망
서브광고_브러쉬테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