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30 09:28:42
기사수정


▲ 인천테크노파크가 오는 10월 6일부터 ‘미래차 기술 전환 전문교육’을 진행한다.



[기계신문]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미래자동차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오는 10월 6일부터 ‘미래차 기술 전환 전문교육’을 진행한다.


인천지역 자동차 부품기업 재직자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교육은 친환경차와 자율주행차 분야 이론·실무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친환경차 교육과정은 이차전지, 인버터 및 모터, 파워트레인, 시뮬레이션 등 전기·수소차 핵심부품과 품질·환경경영 인증을 다룬다. 자율주행차 교육과정은 인지, 판단, 제어, 통신(V2X, 커넥티드)과 안전·고장진단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인천대 교육 운영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정원은 150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열어보거나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인천지역 자동차 부품기업의 미래차 기술 전환 대응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이라며 “산학연 간 인천형 미래차 교육지원 플랫폼 구축을 통해 미래자동차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바이브록
서브우측_서형
서브우측_한팩
서브광고_의성기어
서브광고_금화금속
서브광고_성화에스티
서브광고_대성철망
서브광고_브러쉬테크
서브_신성이엔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