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넥스원이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및 전문연구요원, 산학장학생을 채용한다.

[기계신문] LIG넥스원이 신규 사업 확대와 더불어 청년 고용창출에 기여한다는 방침에 따라 2022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상반기 수시채용에 이어 세 자릿수 이상 규모다.

LIG넥스원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오는 10월 23일(월)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채용 분야는 유도무기, 탐색기, 해외사업, 수중, 지휘통제-통신,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등 사업 분야에서 HW, SW, 기계, IPS(종합전력지원) 등이다. 신입 및 경력은 학사 이상이며 이번에 채용하는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과 산학장학생은 석사 이상 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LIG넥스원은 정밀 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항공전자, 전자전 등 육해공 전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무기체계를 개발, 양산해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방위산업체다.

LIG넥스원은 이번 대규모 신규 채용을 통해 빠르게 첨단화 및 고도화되고 있는 방위산업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강화하고 탄탄하고 확실한 성장 기반을 조성하며 우주항공, 수송드론 등의 미래사업에서 기술 우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전인석 LIG넥스원 인사지원실장은 “LIG넥스원은 국가와 국민의 안정에 기여해온 ‘애국’ 방산업체로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발전해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의사항 발생 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LIG넥스원 채용 공식 옐로아이디’를 통하면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