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가 영업, 생산, 연구, 관리 등 거의 모든 부문에 걸쳐 신입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기계신문] KCC가 영업, 생산, 연구, 관리 등 거의 모든 부문에 걸쳐 신입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대상으로 오는 11월 14일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국내외영업, 기술영업) ▶생산(생산공정관리, 품질, ENG∙공무) ▶연구(무기∙유기·소재 연구) ▶관리(총무∙인사, 재무∙회계, 구매∙물류, 홍보, IT, 안전·환경)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전 학기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급(IM) 또는 OPIC IL 이상 취득자이다. 어학 성적은 최근 2년 내 취득 및 유효한 성적에 한해 인정된다.

지원자 중 지방근무 가능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또한 생산, 연구 부문에 한해서는 화학∙화공 계열 전공자도 우대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마감일에는 지원자의 급증으로 정상적인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 접수를 권장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이달 말경 회사 홈페이지 및 SMS 문자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 등 추가 전형을 실시하며, 건강검진 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경영 환경에 적합한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찾고 있다"며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