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5 11:17:19
  • 수정 2022-11-25 11:18:33
기사수정


▲ ‘기계산업혁신 포럼’이 오는 12월 2일(금) 오전 10시부터 서울 강남구 소재 SC컨벤션 아나이스홀에서 개최된다.


[기계신문] 대한기계학회와 공군 군수사령부가 공동 주최하는 ‘기계산업혁신포럼’이 오는 12월 2일(금) 오전 10시부터 서울 강남구 소재 SC컨벤션 아나이스홀(한국과학기술회관 1관 12층)에서 개최된다.


포럼에서는 대한기계학회와 공군뿐 아니라 핵심 관계기관인 방위사업청, KAI 및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의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K-방산에 대한 밀도 있는 주제발표와 패널토의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기계공학이 우리 공군 K-방산 및 항공우주산업에서도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주체가 될 수 있는 길을 모색해볼 예정이다.


공군 군수사령부 이홍철 항공기술연구소장이 항공분야 K-방산의 현주소와 기술지원 전략’에 대해 주제발표를 하며, 패널로는 조형희 연세대 항공우주전략연구원장, 노지만 방위사업청 한국형전투기사업단장, 이일우 한국항공우주산업 상무/기술고문, 강왕구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무인이동체사업단장이 참석하여 토론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대한기계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_엑센티어
서브광고_호진
서브광고_에이텍
서브우측_대하기전
서브우측_성도FA
서브광고_다주하이테크
서브광고_한국분체기계
서브광고_현대중공업
서브광고_제이와이테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