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방기술진흥연구소가 국방기술 기획과 방위산업 혁신을 함께 선도할 인재를 모집한다.

[기계신문] 국방기술진흥연구소가 국방기술 기획과 방위산업 혁신을 함께 선도할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채용에는 국방과학기술 기획·관리·조사, 방산 분야 기획·개발·관리, 사무행정 분야 등 총 7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국방과학기술 기획·관리·조사는 첨단 국방과학기술 확보 및 무기체계 획득을 위한 기술기획, 과제관리, 선행연구 조사·분석 등을 수행하는 업무이며, 방산 분야 기획·개발·관리는 국내 방위산업 육성을 위해 국산화, 개조개발사업 등을 기획·개발·관리하는 업무이다.

국방기술진흥연구소는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장애인 제한경쟁 분야를 확대하였으며, ‘국가유공자 등 예우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지원자를 우대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및 블라인드 채용에 기반하여 진행되며, 입사지원서 접수는 4월 12일부터 4월 21일까지 국방기술진흥연구소 홈페이지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서류, 필기, 면접, 신원조사를 거쳐 6월 중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방기술진흥연구소 홈페이지,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