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GEMCO® 958A, 업계 최상의 1000Gs 충격 저항과 30G의 진동 내성 제공

AMETEK Factory Automation에서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이동 유압 용도에 부합하는 충격 및 진동 저항을 갖는 임베디드 리니어 디스플레이스먼트 트랜스듀서(LDT)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GEMCO® 958A 트랜스듀서는 1000G의 충격 저항과 30G의 진동 내성을 갖춰 극한 작동 환경에서도 오랜 수명을 제공한다.

958A는 임무수행에 필수적인 이동식 중장비 용도에서 신뢰성과 고정확도의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높은 분해능과 정밀도 재현성을 통해 절대적인 정확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이 트랜스듀서는 현장에서 입증된 AMETEK의 최신 자기저항 위치감지 기술을 사용해 절대 아날로그 위치를 프로그래머블 감지거리로서 0.04%까지 정확히 제공한다. 사용자 필요에 부합하는 다양한 아날로그 입력을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막대형 LDT는 유압 또는 클레비스형 실린더 내부에 전체가 들어간다. 이것은 외부 조건으로부터 트랜스듀서를 보호하며 외부 장치에 대한 공간이 없는 곳에서도 사용을 가능케 한다.

사용 전력은 1.6 와트 8부터 30 VDC까지이므로 다양한 시스템에 쉽게 맞출 수 있다. 이 장치의 건강 상태를 표시하며 문제 발생 시 그 해결을 돕는 독특한 내장 진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958A는 설치와 설정이 수월하다. 이 장치는 2인치에서 100인치의 전체 길이 범위로 주문이 가능하며 통합 케이블 조립체, 베어 리드 또는 M12형 커넥터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한편, AMETEK Factory Automation은 연속적 직선 및 회전 포지션 센서와 레벨 게이지 분야의 전문기업이다. 전자 계기 및 전기 모터 제조사 AMETEK, Inc의 자회사인 AMETEK Sensors, Test and Calibration 소속으로 연매출은 약 미화 40억 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