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Edwards)가 성능, 신뢰성 및 제어에 일관성을 유지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공랭식의 nXLi 건식 진공 펌프 신제품군을 출시한다. nXLi는 차지하는 면적이 작고 조용하게 작동되어 편리하고 성능이 우수하면서도 압축된 소형 진공 펌프이다.

이 제품은 지능적으로 작동되어 시스템이 세계 어디에서나 단상 전원 공급을 통해서도 향상된 성능의 안정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표준 제어는 수동이나 단순 원격 또는 직렬 통신 제어 등의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펌프는 비접촉식으로 석유 연료 없이 작동하는 구조를 갖고 있어서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수명이 최대 5년까지 연장된다.

펌프 체임버가 작동하는 초기에 일시적 과부하를 지능적으로 방지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전력을 더 많이 인출하여 펌프 체임버가 기압에서 작동 압력으로 바뀔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초기 전력이 높아지면 펌프가 초기 가스 부하를 극복하고 작동 압력을 달성하여 전력이 적게 소모된다.

이 단상 펌프 신제품은 nXL110i와 nXL200i 등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LCMS(액체 크로마토그래피-질량 분석법)와 ICPMS(유도결합 플라즈마 질량 분석법) 규정에 최적화되어 있고 가스 부하를 최대 25slm까지 처리할 수 있다.

데이브 굿윈(Dave Goodwin) 에드워드 고진공 제품담당 수석 매니저는 “nXLi 건성 펌프 신제품의 핵심은 성능”이라며 “이들 제품은 우수한 성능이 입증된 실적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