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1 16:50:57
  • 수정 2017-09-26 10:33:04
기사수정


▲ 자동차 촉매변환장치용 반타 L 시리즈 휴대용 분석기



Si-PIN X레이 감지 모델 수준의 비용효율성을 지니면서도 반타 분석기의 견고성, 강력함, 스피드 및 쉬운 사용법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림푸스(Olympus)의 새로운 L 시리즈 반타(Vanta™) 휴대용 X레이 형광(X-ray fluorescence, 이하 XRF) 분석기가 출시됐다.


기존의 M 시리즈 및 C 시리즈 분석기 제품군에 합류한 L 시리즈는 PMI(positive material identification, 합금성분분석), QA(quality assurance, 품질보증), 금속가공, 고철 및 자동차 촉매변환장치 재활용, 귀금속 분석, 환경 검사 등의 응용프로그램에서 신속한 조사 결과를 제공한다.


반타 L 시리즈 분석기는 반타 분석기를 유명하게 만든 모든 기능과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L 시리즈 분석기는 합금, 귀금속 및 지오켐 응용프로그램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며 가동시간과 안전성을 극대화하도록 제작되었다.


▶방진방수 등급 IP65 ▶드롭테스트 기준 충족(MIL-STD 810 G) ▶-10 °C~ 50 °C 온도 범위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점 외에도 L 시리즈 분석기는 올림푸스의 Axon™ 기술과 획기적인 XRF 신호 처리를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빠른 의사결정과 결과에 대한 용이한 접근을 위한 와이파이(Wi-Fi) 및 클라우드 연결 옵션 ▶가동 담당자 교육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비 관리 툴 및 맞춤화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가 분석기 작동보다 결과 해석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해주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반응형 터치스크린과 같은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포함한다.


올림푸스의 L 시리즈 반타 분석기는 비용효율적인 모델이면서도 반타 분석기의 특징인 내구성과 강력함, 그리고 용이한 사용법을 모두 제공한다.


이은아 기자 lena@100m.co.kr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우진테크
서브우측_대성지티
서브우측_드라스타
서브광고_오토기전
서브광고_영기풀리미
서브우측_글로벌자동기기
서브우측_태진기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