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열리는 국제 세라믹 및 타일 & 건축자재 박람회 'CERSAIE'가 9월 25일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막을 올렸다. 중국 타일 제조업체 SUMMIT는 도시 오아시스(Urban Oasis)를 주제로 하는 신제품 시리즈로 올해 CERSAIE에 참가했다.

CERSAIE는 국제 타일 산업의 유행을 선도하는 전시회로, 20개 전시장과 5개 외부 전시관으로 구성된 올해 CERSAIE에는 SUMMIT를 포함해 855개 전시업체가 참여했다.

SUMMIT는 이번 전시회에서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컨셉을 선보였다. SUMMIT는 천연 목재의 결을 성공적으로 재현해, 실제 목재를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목재 피니시를 이용한 제조 공정을 지속해서 개선 및 업그레이드해왔다.

2017 CERSAIE에서 SUMMIT는 생생한 천연 목재의 결을 선보이는 10가지 종류의 목재 피니시 타일을 전시했다. 뿐만 아니라 SUMMIT는 새로운 자동 지능형 생산 라인도 구축 중인데, 이는 중국에서 동종 유일의 생산 라인이 될 전망이다.

SUMMIT는 올해 3년 연속으로 CERSAIE에 참가했다. SUMMIT는 2015년에 CERSAIE에 처음 참가하면서 세 가지 제품(비단 스카프, 세라믹, 중국 수묵화 디자인)을 전시해 볼로냐에서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더불어 중국의 문화를 홍보했다.

올해 SUMMIT는 도시 오아시스(Urban Oasis)라는 주제로 CERSAIE에 참가했다. SUMMIT는 자사 부스에서 목재 피니시 타일과 천연 요소로 강조된 환경친화적이고 생태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녹색 기술의 힘을 증명했다.

SUMMIT는 전시회를 순회하며 최신 경향을 파악하는 한편, "세계 최고를 수용하고, 세계로 확장"이라는 태그라인에 기반을 둔 자사의 국제 브랜드 전략을 지속해서 시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