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스타일의 윙 노브 및 통합형 자물쇠 기능 갖춰

▲ E5 자물쇠형 윙 노브

전 세계 시장에 잠금 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 액세스 솔루션, 경첩/위치 설정 기술과 같은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업체인 사우스코가 큰 성공을 거둔 E5 윙 노브 캠 래치 시리즈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인간공학 및 보안 요소를 한층 더 강화한 세련되고 간소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새로운 E5 윙은 자물쇠 기능을 추가하여 최대 직경 8mm의 걸쇠를 수용할 수 있으며, 재설계된 윙 노브를 핸들 겸 액추에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

재설계된 E5 윙 노브는 오목한 측면으로 미적 완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손가락으로 쉽게 잡을 수 있어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패널 및 도어 열기가 용이하다. 스프링이 달린 볼 멈춤쇠가 있어 감각으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도어가 완전히 열리거나 닫히면 ‘찰칵’ 소리로 알려준다. NEMA 4 및 IP65에 따라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검증받은 E5 윙 노브는 침입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실내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우스코의 E5 캠 래치 라인은 내진동성을 가진 강력한 체결력을 제공하며 다양한 그립 길이 및 헤드 스타일 옵션을 통해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또한 E5 윙 노브 캠 래치는 표준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홀을 사용하므로 별도의 래치 및 캠 어셈블리와 함께 모듈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Loc Tieu는 “자물쇠형 E5 윙 노브는 LOTO(Lockout Tagout)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 산업 장비 등 더 강력한 보안이 필요한 사용 분야에서 인간공학적 작동을 지원하고 우수한 체결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