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0:40:43
기사수정


▲ (재)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은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한 국내 뿌리기업의 생산성, 기술력 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뿌리기술 전문교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기계신문] (재)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의 수탁사업으로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한 국내 뿌리기업의 생산성, 기술력 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뿌리기술 전문교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 대상은 제조 공정기술을 활용하여 사업을 영위하는 주조, 금형, 소성가공, 용접, 표면처리, 열처리의 6대 업종 뿌리기업의 현장관리자 및 재직자이며, 1사당 최대 5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교육은 ▶총론강의 ▶과제별 분석 및 지도 ▶개선안 정리 및 발표회 ▶성과토론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경기도 소재 연수원에서 2박 3일간의 합숙교육으로 진행된다. 기업부담금은 1인당 170,000원이며, 숙박비, 식비, 강의장 등은 별도 지원한다.



▲ 교육 분야



교육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12월 3일(월)까지 신청서, 기업소개서 등 필요서류를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 산업협력실로 문의하면 된다.


산업협력실 김성범 과장은 “이번 교육은 ‘뿌리기업 강한현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향후 자주적이고 효율적인 생산공정 개선활동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공정개선에 애로를 겪고 있는 뿌리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tnews.net/news/view.php?idx=47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반도인더스
서브광고_알이디
서브광고_한국분체기계
서브광고_동성디에스엠
서브광고_호진
서브우측_비젼와이드코리아
서브우측_디벨컴퍼니
서브우측_대하기전
서브광고_현대중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