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은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 회원사와 공동 주최하는 `2018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에서 새로운 브랜딩을 공식 발표하고,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개했다.

[기계신문]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 분야 글로벌 기업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은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 회원사와 공동 주최하는 '2018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에서 새로운 브랜딩을 공식 발표하고,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한 오토메이션 페어는 11월 14~15일 양일에 걸쳐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12,000여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인간의 가능성 확장(Expanding Human Possibility)'은 로크웰오토메이션이 강조해온 미션인 'Bring The Connected Enterprise to Life'를 뒷받침하고 있으며, 사람들과 기계, 데이터를 기업전반에 연결함으로써 제조업체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변화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새로운 브랜딩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성능을 극대화하고, 혁신을 앞당기는지와 성장을 견인하는 방법에 중점을 둔다. 오토메이션 페어에서 파트너사들과 함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현하기 위한 방법을 시연하였으며, 이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민첩하며 생산적인 기업을 만들 수 있는 역량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네트워크 회원사는 오토메이션 페어에서 새로운 혁신 솔루션인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스위트(FactoryTalk InnovationSuite) 및 멧소 메트릭스(Metso Metrics)를 출시하기도 했다. 두 제품은 조직 내 정보를 활용하여 가치를 창출하고 생산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태지역 사장인 조 수사(Joe Sousa)는 "새로운 로크웰오토메이션 브랜딩은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로크웰의 일관된 헌신을 보여주고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네트워크 회원사들의 전문성을 결합해 새로운 혁신 솔루션을 출시하고, 고객이 인더스트리 4.0 여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태지역은 매우 다양하고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전방위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고, 시장에 관계없이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자신의 비즈니스 또는 업계가 직면할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