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데이터 교환에 참여하며 고객들 위한 최첨단 솔루션 이끌어



농기계 제조/유통기업인 AGCO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이 DKE데이터 허브 이니셔티브(DKE Data-Hub initiative)의 창립 회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참여는 AGCO의 정밀농업전략인 퓨즈(Fuse®)가 고객들에게 더욱 확고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새로운 파트너 및 제휴업체들을 통해 정밀 농업에 대한 공개 접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한 가지 예다. DKE 데이터 허브를 통해, AGCO는 농업 부문의 다른 선도기업들과 협업하며 농부들을 위해 데이터 커뮤니케이션과 변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2018년에 출시될 예정인 데이터 허브는 여러 공급업체들과 OEM(주문자상표부착 생산)업체들이 서로 주고받는 데이터 전송 및 변환을 허용하는 문제를 다루게 될 것이다. 데이터 허브는 기술들 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경로를 필요로 하기보다는 데이터 전송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중립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AGCO의 글로벌 선진기술 솔루션 제품라인(Global Advanced Technology Solutions Product Line)의 매트 러싱(Matt Rushing) 부사장은 “AGCO가 DKE 데이터 허브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게 되면서 우리 고객들은 여러 플랫폼에 걸쳐 데이터 전송을 간소화함으로써 그들의 농업생산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한다.

DKE 데이터 허브는 효율성과 에너지, 업무조직 및 소모품의 사용 등을 개선해 더 낮은 비용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장벽 없는 데이터 교환 덕분에 데이터를 관리하는 운영자의 역량이 향상돼 환경 보호 노력과 더불어 비료 같은 외부투입제품들을 적당한 시점에 적당한 곳에, 적정량을 투입하는 신기술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다른 DKE 데이터 허브 회원사들로는 아마존과 그림 & 쿤이 있다. DKE-데이터 (DKE-Data GmbH & Co. KG)와 데이터 허브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전체 참가자 목록은 웹사이트(www.dke-data.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