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자동차부품, 용접기, 철강 등을 제조하고 세계 80여 개국에 용접재료와 용접장비를 수출하고 있는 금속가공제품 제조업체인 현대종합금속㈜에서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정규직 신입사원의 경우 제품기획, 공장관리, 기술영업, 수출영업(해외영업), 시장조사, 영업전략, 비서실 업무이며 공통 응시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각 분야별 전공자이다. 기술영업의 경우 금속 및 화공 전공의 이공계 전공자 우대이며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분에 따라 차이가 있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기계사업부 PM으로 BWTS Retrofit PM 업무, 선박 내 장치 설치감리/시운전 업무, Retrofit 설계 PM/감리 등의 업무이며 4년제 졸업자 이상의 전기 및 전자 전공의 4년제 졸업자 이상 지원 가능하며 조선소 전장설계 5년 이상의 경력자, 조선부문 명예퇴직자, BWTS 관련 경력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울산으로 조건 및 세부 지원 자격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사원 모집의 경우 서류 접수 마감은 20일까지이며 경력사원 모집의 경우 서류 접수 마감은 15일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필요에 따라 2회에서 5회까지 실시한다.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해 신체검사를 거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일정 및 절차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세 내용은 현대종합금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