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세계 최대 합성고무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석유화학 기업인 금호석유화학그룹에서 사업개발, 마케팅, 연구분야 경력사원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석유화학 사업개발 부문으로 국내·외 태양광, 풍력발전 사업 프로젝트 발굴 및 추진 업무, 신재생에너지 관련 담당 업무이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학사 이상의 관련업무 5년 이상의 태양광, 풍력발전 초기사업권 확보, 인허가 서류 진행 경력, 신규 사업 발굴 가능한 경력으로 EPC수행 및 발주, M&A, PF대출 경험자는 우대 사항이다.

마케팅 부문의 PBT, PA6 및 PA66 컴파운드 신규 고객 개발 및 관리 업무는 관련 전공자의 7년 이상 경력으로 근무지는 대전 및 서울이다. 연구 부문의 타이어용 CNT고무 복합재 개발 및 타이어적용 신규 Application 발굴 업무로는 관련 전공자의 5년 이상 경력으로 근무지는 대전이며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공통 지원 자격으로는 관련 전공의 학사 이상의 학력으로 관련 업무 5년 이상의 경력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금호석유화학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기간은 2월15일부터 2월 26일까지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 및 1차 실무 면접, 2차 인성면접, 건강검진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모집부문별 요구자격과 우대사항에 관한 자세한 상세 내용은 금호석유화학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