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대우전자부품㈜에서 21세기 자동차 부품의 세계 초일류 기업을 함께 만들어 갈 인재를 모집한다. 2019년 초에 이뤄진 자동화 설비 및 개발 업무의 수시 채용에 이어 제조 및 연구개발 부문에 관련된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제조부문 Test, SMT, PLC 엔지니어 분야와 자동화 설비분야는 각 분야 설비 운영 및 개선 업무를 담당하며 4년 이상의 해당경력이 있어야 한다. 설비 트러블 조치 및 유지업무를 담당하는 설비보전 분야의 경우는 자동화 설비와 테스터 보전 유보험자로 3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공정품질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품질 분야 경력직의 경우 전기 전자 관련 학과 졸업자로 자동차 부품 관련 업무 5년 이상의 경력자는 지원 가능하다.

전기차 파워트레인 업무를 담당하는 전력전자 분야, 자동차 공조제어기, MCU 임베디드 S/W 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S/W 설계 분야, 자동차 공조제어기 기구 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기구 설계분야는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자동차 전장 프로세스 및 자동차 공조제어기 개발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정읍 및 대전이며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분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대우전자부품㈜ 홈페이지 경력직 공개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마감은 2월 24일까지이며 채용 공고에 안내되어 있는 해당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전형단계별 진행 내용은 대우전자부품㈜ 홈페이지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