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두산그룹의 계열사로 건설기계, 산업차량 등 각종 기계를 생산하는 중공업체 두산인프라코어㈜는 첨단 정보통신기술(ICT)를 활용해 굴삭기와 휠로더, 굴절식 덤프트럭 등 건설장비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는 텔레매틱스(Telematics) 서비스 ‘두산커넥트(DoosanCONNECT™)’의 중국과 유럽, 북미 등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에서는 성장세를 함께 이어나갈 인재를 모집한다. 건설기계, 엔진, 건설장비 무인제어 부문 각 업무 해당분야 5년 이상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설기계(전기동력 System 개발, Smart Factory 기획), 엔진(기술서비스, Hybrid Powertrain 시스템 해석), 기술원(무인제어, Construction Solution, 감성품질(PQ) 디자이너) 등이며 공통 자격요건은 해당분야 5년 이상 유경험자,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해외여행 또는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근무지는 인천과 서울이다.

접수기간은 2월 24일까지이며 입사지원은 두산인프라코어㈜ 채용 홈페이지(커리어두산)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DCAT/1차면접, 경영진면접 , 회장단면접 순 4단계로 진행되며 실무진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하여 진행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분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두산인프라코어㈜ 채용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