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시스템반도체 전문 회사 (주)DB하이텍이 회사의 중추가 될 우수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반도체 소재개발 분야이며 채용전제형 인턴 사원 모집으로 진행된다.

모집부문은 RF 공정개발, 고전력소자 개발, DDI·eNVM 공정개발 부문이다. 필수 자격 요건으로는 Device Physics 관련 전공 및 교육 이수자로 소자 개발 경험이 있거나 측정 및 실험 실습 경험자는 우대한다.

공통 자격 조건으로는 2019년 8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석사 이상의 전자공학, 물리, 반도체 관련 전공자는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3월 예정인 인적성 전형, 실무진 면접 과정을 거친 후 4월부터 3개월 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다. 전형별 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문자 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되며 인턴 과정을 거친 다음 경영진 최종 면접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서류 접수기간은 지난 18일을 시작으로 3월 3일까지이며 DB그룹 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상세 업무내용 및 지원 자격요건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DB하이텍은 고부가가치 특화 제품 중심의 반도체 파운드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디스플레이 및 센서분야의 핵심부품을 설계 및 공급함으로써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