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LS전선은 혁신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용 특수 케이블과 산업 소재를 공급하여 산업과 경제 발전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왔다. 선으로 하나 되는 세상, LS전선이 함께 빛나는 미래를 이루어 갈 인재를 모집한다.

2019년 상반기 수시 채용 모집부문은 에너지연구그룹(연구개발), 품질경영팀(품질경영), 기술영업팀(신제품 리서치)으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로 채용 확정 시 바로 근무 가능한 자이다.

에너지연구그룹에서의 주요업무는 전력케이블 진단 및 평가, 전력모니터링시스템 및 자산관리시스템 관련 업무로 전기 및 전자공학 전공자로 고전압 및 진단기술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품질경영팀은 내부심사 진행 및 고객 대응, 원자재 품질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산업, 전기, 화학공학 전공자로 품질경영 업무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한다. 기술경영팀은 신기술 및 제품 리서치, 제품 및 기술동향 분석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기술경영학 및 산업공학 전공자로 R&D PJT 발굴 및 Process 운영 업무 수행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 4단계로 진행된다. 이 중 1차 실무면접은 역량면접과 영어면접 등으로 진행되며, 경력직 채용의 경우 지원자 개인의 경력 기술 및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PT 면접을 진행한다.

접수 방법은 LS전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며 서류 접수 마감은 3월 7일까지이다. 지원자는 토익을 기준으로 인문계 700점, 이공계 600점 이상 공인 영어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신입 및 경력 채용별 절차와 지원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LS전선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