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2012년부터 전자제어 분야의 첨단기술을 선도하는 개척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현대오트론은 차량 전기 전자제어 분야 반도체, 제어기,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모빌리티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모빌리티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도전할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으로 R&D, 경영지원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으로는 국내/외 정규대학 4년제 학사 이상 졸업 또는 19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2017년 3월 이후 취득한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한 자이다.

상세 모집부문으로는 R&D는 자동차 전자제어 S/W, 자동차 전자제어 H/W, 자동차용 반도체, 연구지원에서 진행하며 경영지원의 경우 기획, 인사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전자전기, 컴퓨터/SW, 기계, 산업공학 관련 전공자는 지원가능하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접수기간은 26일을 시작으로 3월 14일까지이며 지원방법은 현대오트론 채용사이트를 통해서 지원 접수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지원서접수, 인/적성검사(HMAT), 1차 면접, 2차 면접 순 4단계로 진행된다. 전형 중 영어구술능력 평가 및 채용검진이 시행될 예정이다.

모집부문 세부 담당업무와 우대사항은 현대오트론 채용사이트 '2019년 상반기 현대오트론 대졸 신입 공채'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