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세계 최고 자동차를 디자인, 개발하는 한국지엠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면서 전세계적으로 이동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앞을 향해 나아갈 열정 있는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GPS/Design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으로 파워트레인, 디자인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공통 자격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이상으로 공인영어성적 TOEIC 기준 700점 이상, 전 학년 평점 B 이상이어야 한다.


파워트레인 모집분야의 경우 차량 엔진제어 소프트웨어 개발, 변속기 컨트롤러 개발, 엔진부품 설계, 전기차 부품 개발, 글로벌 프로젝트 개발 등의 업무이며 해당 업무 모집 전공은 기계, 자동차, 전기전자, 공학 계열 등이다. 근무지는 인천(청라, 부평)이다. 디자인 업무 분야의 경우는 운송, 산업디자인을 전공한 관련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며 근무지는 인천(부평)이다.

접수기간은 3월 3일까지이며 한국지엠 홈페이지 채용소식란의 모집공고를 통해 커리어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이력서는 모집요강 하단에 첨부된 국문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온라인 지원서 상의 이력서 첨부 란에 파일로 첨부하고 영문 이력서를 MS Word로 별도 작성하여 국문 지원서와 함께 첨부해야한다. Design 분야 지원자는 파워포인트 양식으로 10장 이내의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온라인 지원서상의 파일 첨부 란에 첨부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부문 세부 담당업무는 한국지엠 홈페이지 채용 정보 ‘GPS/Design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