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코텍은 1987년 설립하여 미국, 유럽, 호주 등에 글로벌 판매 및 A/S망을 구축하고 있는 산업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 코스닥 상장기업인 ㈜코텍은 산업용 디스플레이라는 특수한 영역에서 지난 32년간 선도적인 기술노하우 등을 통해 무차입 경영을 이어오고 있으며, 카지노용·전자칠판용·의료용 모니터에서 각 세계시장 점유율 no.1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첨단 산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세계 1위의 입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스마트한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생산기술팀 공정기술 부문 신입사원 정규직 채용으로 근무지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이다. 세부 담당 업무는 신제품 검토, 기구물 양산불량 대응, 신제품 라인 셋업 등의 업무이며 지원 자격으로는 기계공학 전공 대졸 이상의 학력으로 영어 회화가 가능한 자이다.

접수기간은 3월 25일까지이며 채용시 조기 마감된다. ㈜코텍 홈페이지와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코텍은 직무별 인력 소요 발생 시 수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채용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