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포스코대우는 전세계에 분포하고 있는 87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외의 다양한 고객사들과 철강, 자동차 및 부품, 기계, 전자, 비철, 식량, 화학, 생활물자, 섬유 등 다양한 상품을 거래하고 있다.

STS사업부는 냉간 압연제품 생산, 정밀재 압연제품 생산, 가공유통, 신소재 개발 및 시장개척에 이르기까지 스테인리스스틸 제품의 전 과정을 총괄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포스코 그룹의 글로벌화를 선도하고 있다. 최고의 STS 전문기업으로 나아가는 포스코대우 STS사업부에서 21세기를 함께 선도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품질 및 기술 직종 신입사원과 설비관리(전기) 직종 대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품질 및 기술 직종의 경우 이공계 전공자는 지원 가능하며 금속 전공자는 우대한다. 경력직 설비관리 직종은 전기/전자 전공자로 전기기사 자격증을 소지하며 4년 이상 필수이다.

공통 필수 자격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19년 졸업 예정자로 최종학교 전 학년 평점평균 3.0 이상인자(4.5만점 기준) 이다. 어학의 경우 토익 스피킹 6급(오픽IM3)이상은 필수이며 토익 스피킹 7급 이상 우대한다. 기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방법은 입사지원서 서류심사를 시작으로 실무진 1차 면접, 건강검진 및 인적성 테스트, 임원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3월 12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