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2 15:17:22
기사수정

[기계신문] 울산광역시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조선해양산업 인재발굴프로젝트 2019 Arenaship’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최근 활력을 찾고 있는 국내 조선해양산업과 관련된 학생, 연구원, 퇴직자 등 다양한 인재와 기업이 서로의 관심사 및 정보를 교류하고 조선해양산업의 미래를 함께 고민해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기업 정보 및 비전을 소개하고 인재확보를 위한 일자리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조선해양 관련 129개 기업체가 참여하며, 울산지역 참여업체는 현대중공업 등 36개 기업체에 달한다. 이들 기업들은 기업정보상담공간을 설치해 채용정보, 기업정보 등 상담을 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청년 인재들을 대상으로 지속발전 가능한 조선해양산업의 미래를 위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겨루는 경진대회도 열린다"며 "조선해양산업의 역사와 성장, 미래 경쟁력 등을 살펴보고 조선해양산업의 미래 비전을 공감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조선해양산업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선해양산업 인재발굴프로젝트 2019 Arenashi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 mtnews.net/news/view.php?idx= 55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글로벌숙련기술원
서브광고_한일
서브우측_반도인더스
서브광고_한국분체기계
서브광고_알이디
서브광고_호진
서브광고_현대중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