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대한민국 대표 항공 엔진 제조 기업으로 항공기 엔진 개발, 생산, 정비에 특화된 첨단 기계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소재개발), 기술(생산기술), 경영지원(방산원가)으로 공통 응시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 학위이상 소지자, 군필 또는 군면제자, 영어회화 점수 보유자(OPIC IM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6급 이상), 전학년 평점 4.5 만점 환산 3.0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R&D(소재개발) 분야의 경우 재료, 금속, 기계 전공자로 석사학위 소지자는 우대하며 근무지는 판교이다. 기술(생산기술) 분야의 경우 기계공학 및 항공 전공자로 CATIA, CAM, 기계 관련 자격증 및 품질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하며 근무지는 창원이다. 경영지원(방산원가) 분야의 경우 상경계열 전공자로 재무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하며 근무지는 창원이다. 각 모집분야의 세부업무는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3월 25일(월)을 시작으로 4월 8일(월)까지이며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각 전형결과 및 최종합격 통보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