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이테크건설은 1967년 OCI의 기술부를 모태로 국내 EPC 건설업계의 리더로서 설계, 구매, 시공, 유지보수 등 종합적인 건설 사업 분야에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는 이테크건설에서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화공플랜트, 발전플랜트, 산업플랜트, 토목 및 건설 부문이며 사업, 공사, 설계, 외주, 구매, 품질 및 환경, 안전관리 분야이다.

지원분야별 자격요건으로는 화학공학, 기계공학, 전자공학, 토목공학, 건축공학, 전기공학, 건축설비공학, 기타 이공계열 전공자는 지원 가능하며 구매관리 분야는 경상계열 전공자도 지원 가능하다.

공통자격 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로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다. 어학능력 우수자, 플랜트 전문인력 양성교육 이수자, 직무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 방법으로는 이테크건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며 4월 15일까지 접수 마감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테크건설 홈페이지 채용안내에서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