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면처리 솔루션 제공 기업 올리콘 발저스는 최근 중국 동관에 신규 코팅 센터 설립을 축하하기 위하여 고객사를 초청해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기계신문] 표면처리 솔루션 제공 기업 올리콘 발저스는 최근 중국 동관에 신규 코팅 센터 설립을 축하하기 위하여 고객사를 초청해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리콘 발저스는 최근 몇 년 동안 동관 지역에서 빠르게 증가되고 있는 주문량을 처리하기 위해 더 큰 규모의 생산 시설이 필요했다. 지난 2004년 중국에서 코팅 사업을 시작한 이후, 이번에 새롭게 설립한 센터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이다.

중국 동관의 기존 시설은 2008년에 중국 내 총 11개 고객센터 중 하나로서 생산을 시작했다. 기존의 생산 시설은 절삭 및 성형 공구를 위한 코팅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요를 충족시킬 만큼의 역량이 충분하지 않았다.

더욱이 정밀 부품을 위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올리콘 발저스는 기존 시설의 3배까지 규모를 확장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이전하기로 결정했다.

신규 시설의 설립을 통해 올리콘 발저스는 향후 더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더 많은 주문량을 처리하고 중국 중공업 지역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올리콘 발저스 Marc Desrayaud 총괄은 개회사를 통해 “동관에서 생산을 시작한 2008년 이래로 주문량은 점차 증가해 왔다. 신규 사업장으로의 이전은 올리콘 발저스의 장기 성장 전략의 일부로서, 동관에 신규 고객센터를 설립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