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3 11:03:23
기사수정


▲ 독일 특수화학기업 랑세스(LANXESS)가 자동차 및 고성능 엔진오일용 유기윤활유 첨가제 ‘애디틴 RC 3502(Addition RC 3502)’를 출시한다.



[기계신문] 독일 특수화학기업 랑세스(LANXESS)는 자동차 및 고성능 엔진오일용 유기윤활유 첨가제 ‘애디틴 RC 3502(Addition RC 350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디틴 RC 3502는 마찰 저감과 마모 방지, 성능 지속성을 자랑하는 마찰저감제로 뛰어난 용해성과 비부식성을 지닌 것이 특징으로, SAPS(황산회분, 인, 황)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모든 합성 및 광유계 엔진오일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애디틴 RC 3502는 표면 활성 마모 방지 첨가제와 세정제, 몰리브데넘 디티오카바메이트가 작용하는 마찰 표면에서 첨가제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한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마찰 저감 능력과 내구성이 결합돼 ASTM D8114 엔진 동력계 테스트에서 더 높은 수준의 연료 효율을 요구하는 새로운 윤활유 규격 ILSAC GF-5+와 GF-6가 요구하는 마찰 저감 능력을 충족시킨다.


랑세스코리아 첨가제 사업부 박준성 이사는 "애디틴 RC 3502는 넓어진 드레인, 최장 32,000km에 달하는 긴 주행거리, 탁월한 용해성을 자랑하는 유기 마찰저감제로 모든 승용차용 엔진오일과 고성능 엔진오일에 사용 가능하며 연비 향상에 기여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랑세스 첨가제 사업부는 다양한 산업 및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베이스오일에서 윤활유 첨가제, 첨가제 패키지, 배합 윤활유에 이르는 광범위한 윤활유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고 있다.


오상미 기자 osm@mtnews.net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 mtnews.net/news/view.php?idx= 58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기람
서브우측_에프이지텍
서브우측_미래정공
서브광고_원테크
서브우측_대암정밀
서브우측_대성지티
서브우측_청도기공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