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신문] ㈜아모텍은 1994년 설립 이래 첨단 기술과 신소재를 바탕으로 핵심 사업을 영위하는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신소재를 기반으로 IT·정보통신·자동차 분야의 핵심부품 사업을 영위하며, 글로벌 리더를 향해 함께 나아갈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R&D(연구개발, PM), 품질관리, 영업(국내/해외영업), 관리(전산 및 회계) 부문이며 업무 내용은 각 부문별 신제품 개발 및 설계, 품질 관리 및 검사, 신규 사업 영업 및 마케팅 업무 등으로 근무지는 서울, 인천, 김포, 천안이다.

공통응시자격은 신입의 경우 학사 이상의 학위 취득자이며 전자부품 제조업 및 유관분야 경력자 및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수시 및 상시 채용으로 면접이 수시로 진행되어 선 지원자에게 기회가 먼저 부여된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 2차),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된다. 우수 인재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원자의 적성과 역량, 거주지 등을 고려하여 ㈜아모텍의 관계사인 ㈜아모센스, ㈜아모그린텍으로 배치될 수 있다.


자세한 업무내용과 각 부문별 지원 자격요건 및 근무지는 모집부분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모텍 채용 홈페이지의 해당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