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5 12:57:45
  • 수정 2019-06-25 12:59:02
기사수정

[기계신문] 효성그룹의 모태인 동양나이론과 동양폴리에스터의 산업용사 사업에서 시작된 효성첨단소재는 독자기술 개발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세계일류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소재 기업이다.


효성첨단소재가 생산하고 있는 고강도 산업용 원사 및 직물과 강선 소재는 자동차, 토목·건축, 농업, 군수 등 여러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효성첨단소재는 자체기술로 개발한 효성첨단소재의 아라미드와 탄소섬유는 고강도의 물성을 발현하고 있으며, 신소재의 자체개발 및 상업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효성첨단소재는 탄소재료사업단 생산관리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효성첨단소재 전주공장으로 섬유, 화학, 화학공학, 고분자공학 전공의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는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7월 3일(수)까지 접수해야하며 효성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의 전형절차를 거치며 합격여부는 채용사이트의 ‘전형결과조회’ 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7월 12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상세요강은 효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 mtnews.net/news/view.php?idx= 63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에버트란
서브우측_한샘디지텍
서브광고_새빛맥스
서브광고_한국니들베어링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다솜머신
서브우측_효성엔지니어링
서브우측_태화우레탄
서브광고_희조산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