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4 08:52:09
기사수정

[기계신문] 인천테크노파크 소프트웨어(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는 내달 6일까지 ‘SW융합 맞춤형 글로벌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정보통신(IT) 또는 바이오산업(BT)과 SW산업 간 융합을 통한 신제품 개발 및 부가가치 창출 등 SW융합 분야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과 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글로벌 진출이 가능한 우수기술 및 제품을 보유한 SW융합기업 가운데 인천 BI-Plex지역(제물포·송도국제도시 지구)에 자리한 기업이다. 타 시·도의 기업도 선정 뒤 3개월 안에 BI-Plex지역으로 사업장(본사)을 이전할 경우 지원대상에 포함된다.


인천테크노파크 관계자는 “5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해 SW융합 제품개발, 마케팅 및 인건비 등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상용화 지원금을 한 기업에 최대 4천만 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입주공간 및 전문코디네이터 컨설팅, 투자유치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연계사업에 대한 지원 혜택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 mtnews.net/news/view.php?idx= 65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에버트란
서브우측_한샘디지텍
서브광고_새빛맥스
서브광고_희조산업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다솜머신
서브우측_효성엔지니어링
서브우측_태화우레탄
서브광고_한국니들베어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