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3 09:54:58
기사수정

[기계신문] 인천테크노파크는 오는 8월 27일부터 4주 동안 매주 화요일 ‘인천 스마트공장 구축하기 아카데미’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스마트공장 추진 방향 및 시스템 이해 등을 돕기 위한 이번 교육은 송도국제도시 갯벌타워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강사진은 모두 4명으로 스마트공장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 과정으로 ‘스마트공장 구축 개요 및 사전준비(8월 27일)’, ‘중소기업형 스마트공장 시스템(9월 3일)’, ‘우리공장 생산·경영 자동화·효율화하기(9월 10일)’, ‘중소기업 자동생산을 위한 협업로봇 활용(9월 17일)’ 등이 있다.


수강 대상은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참여기업 또는 구축을 희망하는 기업의 임직원이다. 교육정원은 각 과정별 30명이며 교육을 마치면 수료증이 발급된다.


수강 신청은 인천테크노파크 홈페이지 ‘지원사업’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테크노파크 성장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테크노파크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는 효율적인 스마트공장 구축을 위한 기초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스마트공장 구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전문인력 양성에 한 몫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음표 기자 hup@mtnews.net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 mtnews.net/news/view.php?idx= 67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슬라이드코리아
서브우측_넥스트펌프
서브광고_삼익정공
서브광고_인컴기술
서브우측_다셀
서브광고_지지엠
서브광고_반도하이텍
서브광고_서은에프에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