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4 16:37:47
기사수정


▲ 두산인프라코어가 미국 발전기용 엔진 전문 제조사 PSI와 엔진 공급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두산인프라코어가 PSI에 공급하는 22리터급 천연가스 엔진



[기계신문] 두산인프라코어가 미국의 발전기용 엔진 전문 제조사 파워솔루션스인터내셔널(Power Solutions International, 이하 PSI)과 엔진 공급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두산인프라코어는 PSI에 8.1리터부터 22리터급 발전기용 천연가스 엔진을 2023년까지 공급한다. 공급 물량은 시장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하기로 했다.


두산인프라코어와 PSI는 2008년부터 공급 관계를 맺어왔다. PSI는 두산인프라코어 엔진을 북미 엔진시장 배기규제에 맞춘 발전기용 가스엔진으로 제조하며, 주요 발전기 업체와 오일 및 가스 시장 대상으로 판매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 유준호 엔진BG장(부사장)은 “가스엔진 선두 업체 가운데 하나인 PSI와의 공급계약 연장은 세계 시장에서 두산인프라코어 엔진의 뛰어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것”이라며 “보다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시너지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PSI CEO 존 밀러(John Miller)는 “두산인프라코어와 사업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장기적인 성장계획을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아 기자 lena@mtnews.net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 mtnews.net/news/view.php?idx= 70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바이브록
서브우측_옥수금속
서브광고_성원정공
서브우측_한팩
서브광고_의성기어
서브광고_금화금속
서브우측_선도정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