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밤 행사는 노드데이타와 인연을 맺어온 고객들을 초대해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행사로, 솔리드웍스 리셀러 중 유일하게 노드데이타에서만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계신문] 솔리드웍스 솔루션 전문 기업 노드데이타가 오는 11월 28일 서울 가산동 골드리버 호텔에서 고객 감사 행사인 ‘고객의 밤’을 개최한다.

고객의 밤 행사는 노드데이타와 인연을 맺어온 고객들을 초대해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행사로, 솔리드웍스 리셀러 중 유일하게 노드데이타에서만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솔리드웍스 2020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3DEXPERIENCE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부대행사로 레트로 게임 체험 등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노드데이타 관계자는 “올해 노드데이타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해주신 고객 덕분”이라며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노드데이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노드데이타는 2004년 설립된 3D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으로 솔리드웍스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서울, 대전, 부산의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연간 60회 이상의 교육을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솔리드웍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3D설계 프로그램인 솔리드웍스(SOLIDWORKS)는 3D CAD 및 CAE, PDM, 시각화(Visualization), 제조지원(MBE) 등 설계 및 제조 관련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설계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제조 및 설계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