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능 소재 분야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Highly functional Material Week)’가 오는 12월 4일(수)부터 6일(금)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기계신문] 고기능 소재 분야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Highly functional Material Week)’가 오는 12월 4일(수)부터 6일(금)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국제 고기능 소재전은 연 2회에 걸쳐 5월 오사카, 12월 동경에서 개최되는데, 특히 올해 12월은 개최 10주년을 맞아 전시회 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전 세계에서 1,360여 개사가 참가하고 70,000여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방문할 예정이다.

국제 고기능 소재전은 고기능 소재에 특화된 전시회로서, 고기능 필름, 플라스틱, 금속, 세리믹, 접착·접합, 페인트·도료에 관련된 6개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제조를 위한 LCD·OLED·마이크로LED 등의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FINETECH JAPAN’과 레이저 프로세싱 및 광학, 광 측정·분석 기술 및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Photonix’가 동시 개최된다.

▲ 이번 국제 고기능 소재 전시회는 개최 10주년을 맞아 전시회 규모가 더욱 확대되어, 전 세계에서 1,360여 개사가 참가하고 70,000여명의 업계 전문가가 방문할 예정이다.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측은 “오는 12월에 열리는 고기능 소재 전시회는 10주년을 맞아 더욱 확대된 규모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될 예정이니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Reed Exhibitions Japan은 글로벌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으며, 현재 62개 산업 분야, 231개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