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오는 7월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와 동시 개최하는 ‘기계기술세미나 및 신제품발표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기계신문]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최하는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가 오는 7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나흘간 경남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다.

이와 관련하여,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국내외 우수 기계기술 및 관련 최신 연구동향에 대한 정보 교류와 확산을 위해, 전시회 기간 동시 개최하는 ‘기계기술세미나 및 신제품발표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 참가 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에게는 ▶세미나실 임차 및 기본 장비(유·무선마이크, 빔 프로젝트) 무료제공 ▶세미나 개최 홍보(전시회 관련 홍보물) ▶준비 및 진행 등 행사관련 제반사항 협조 등 지원이 이루어진다.

발표시간은 최소 30분에서 최대 1시간이며, 외국인 강사의 통역은 세미나 참가업체가 직접 고용 및 경비를 부담해야 한다. 세미나 교재 및 자료는 참가업체에서 직접 준비해야 하고, 주제가 중복될 경우 먼저 신청한 업체를 우선하여 선정한다.

기업 기술 및 제품 홍보의 효과적인 수단이 될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6월 26일(금)까지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전시회가 무산된 가운데, 오는 7월로 연기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특히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해 이루어질 예정”이라며 “‘기계기술세미나 및 신제품발표회’를 통해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혁신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