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0 14:45:26
기사수정


▲ 도로교통공단 전경사진



[기계신문] ‘사람 중심의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선도하고 있는 도로교통공단이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 도로교통안전의 첨단화 등을 선도할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신규직원 채용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으로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합격자는 3개월 동안 인턴(수습) 근무 후 전환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규모는 신입직 94명, 경력직 22명 총 116명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하고자 분야별 전문 인력을 대폭 채용한다. 또한,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보훈, 장애인 등으로 구분해 별도 모집한다.


모집분야로는 교통안전, 사고조사, 교통교육, 심리상담, 편성제작, 아나운서, 방송기술, 일반행정 등이다. 채용방식은 직무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방식을 토대로 NCS 기반 입사지원서, 직업기초능력평가, 직무 중심의 구조화된 면접평가 등으로 진행한다.


응시원서 접수는 7월 20일부터 29일 18시까지이며,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필기시험은 8월 22일, 면접시험은 9월 2일부터 2회에 걸쳐 실시하며 증빙서류 진위 여부 검증을 거쳐 9월 2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채용분야별 전형방법 및 세부 응시자격 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권혁재 기자 hjk@mtnews.net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광고_새빛맥스
서브광고_희조산업
서브광고_승리자동기계
서브광고_동광특수인물
서브광고_아성엔터프라이즈
서브우측_명신방진산업
서브광고_성원정공
서브광고_한국니들베어링
서브우측_옥수금속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