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7 10:00:36
기사수정


▲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내장 스마트 배터리 모듈을 갖춘 ‘갤럭시 VS 3상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Galaxy VS 3-phase UPS)’의 확장버전을 공개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직원이 ‘갤럭시 VS 3상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를 관리하고 있다.



[기계신문]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내장 스마트 배터리 모듈을 갖춘 ‘갤럭시 VS 3상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Galaxy VS 3-phase UPS)’의 확장버전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VS 3상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는 전력범위를 10kW에서 100kW까지 확장할 수 있어 엣지 컴퓨팅과 중요 인프라 고유의 요구사항에 이상적이다.


내부 N+1 모듈 단위의 이중화를 지원해 시스템 가용성이 최대 10배까지 개선된다. 내장형 스마트 배터리 모듈은 유연한 배터리 구성과 자체 모니터링 기능, 이중화 배터리 스트링 구성, 자체 구성 기능을 추가하여 가용성을 향상시킨다. 이 설계는 예측 가능한 런타임과 배터리 이중화로 중요한 부하를 보호해 위험을 감소한다.



▲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갤럭시 VS 3상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Galaxy VS 3-phase UPS)’ 제품사진



중요한 시스템 구성요소가 모듈식으로 제작되어 더욱 빠른 서비스 및 내결함성을 제공한다. 또한 부하 수준을 낮추고 평균 수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가동 시간 증가 및 유지관리 간소화가 가능하다. 갤럭시 VS 모듈식 설계는 배치 및 서비스가 용이하여 중요한 IT, 상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데이터센터 시스템 부문 빈 루(Bin Lu) 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VS 전력범위 확장은 UPS 업계 최고의 밀도 높은 기술과 N+1 내부 이중화 구성으로 UPS 설치 공간을 늘리지 않고 가용성이 높고, 완벽하게 관리되며, 효율성이 높은 솔루션에 대한 엣지 컴퓨팅 및 데이터 센터 업계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한다”고 언급했다.


내장 스마트 배터리 모듈을 갖춘 갤럭시 VS 10~100kW(400V)는 유연한 배터리 구성 및 모니터링, 이중화 배터리 스트링, 자체 구성 기능을 통해 가용성을 개선시켜 준다. 배터리는 UPS 캐비닛에 통합되어 점유 공간이 최적화되어 있으며, 엣지 컴퓨팅 및 주요 인프라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한편, 용량이 확장된 갤럭시 VS모델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

오상미 기자 osm@mtnews.net

관련기사
기사수정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브우측_넥스트펌프
서브우측_다셀
서브광고_삼익정공
서브광고_지지엠
서브광고_인컴기술
서브광고_반도하이텍
서브광고_서은에프에이
서브우측_성헌
서브우측_슬라이드코리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