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H가 부천오정물류단지 내 상류시설용지 2필지를 일반 실수요자 대상 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한다.

[기계신문] LH가 부천오정물류단지 내 상류시설용지 2필지를 일반 실수요자 대상 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한다고 25일(화)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상류시설용지는 대규모 점포시설이 가능하며, 필지당 면적은 9,333.4~26,771.8 ㎡, 공급예정가격은 3.3㎡당 759~795만 원 수준이며, 건폐율 60%, 용적률 400%로 최고 7층까지 건축이 가능하다.

▲ 공급토지 세부내역

‘부천오정물류단지’는 면적 458천 ㎡ 규모의 생활문화 및 비즈니스 환경이 어우러진 미래형 물류단지로, 정부의 수도권 30만호 주택공급 정책에 따라 지구지정이 완료된 인천계양 및 부천대장 신도시가 인접해 수도권 물류허브로서 최고의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아울러 경인고속도로 부천IC에 인접하고 김포공항이 직선거리 5km 이내로 위치하며, 인천에서 서울과 직결되는 봉오대로 및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근에 있어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바탕으로 대도심 접근성이 매우 우수해 수도권 서북부 핵심지역으로 성장하고 있다.

▲ 공급대상 토지이용계획도

입찰 신청 및 개찰은 LH청약센터를 통해 오는 9월 25일(금) 이뤄지며, 계약 체결은 10월 6일(화)~7일(수) 실시될 예정이다. 대금납부 조건은 3년 유이자 할부조건으로 계약금 10%를 제외한 나머지 중도금과 잔금은 6개월 단위로 균등분할 납부할 수 있다.

기타 공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하거나 LH 인천지역본부 토지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