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까지 채용 서류 접수

▲ 한국타이어, 오토모티브 이공계·인문계 혁신 인재 채용

[기계신문]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드라이빙을 함께 이끌어갈 혁신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영업 및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 Tier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 지원자 맞춤 정보를 상세히 제공한다.

이와 함께 11월 초 한국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계획인 직무토크 콘서트를 통해 지원자들의 추가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9월 21일(월)을 시작으로 10월 4일(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로, 글로벌 Top Tier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