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개 부문 모집… 육성 프로그램 거쳐 현업 부서 배치
마이크로사이트·유투브 등 통해 지원자와 소통 강화 예정

▲ 환경가전 전문기업 코웨이가 새로운 시각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을 모집한다.

[기계신문] 환경가전 전문기업 코웨이가 새로운 시각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을 모집한다. 이번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상품·마케팅, R&D, 글로벌, IT 등 총 6개 부문으로, 지원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도전·일류·인재·열정·커뮤니케이션 등 코웨이 인재상과의 부합도 및 직무 적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인적성 검사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11월 9일 오후 4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11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12개월 동안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시각에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후 직무 적합도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코웨이는 마이크로사이트 및 ‘캠퍼스리쿠르팅TV’ 유튜브를 통해 회사 비전 및 인재상,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재석 코웨이 인사실장은 “New 코웨이로의 변화를 이끌 새로운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신입사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 육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