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포스코리아가 오는 12월 15일(화) ‘지속 가능한 상업용 빌딩과 댄포스’를 주제로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기계신문] 댄포스코리아(Danfoss Korea)가 오는 12월 15일(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지속 가능한 상업용 빌딩과 댄포스’를 주제로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행사는 댄포스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오늘날 건물의 에너지 소비는 전 세계 에너지 사용량의 40%와 도시 전체 탄소 배출량의 거의 절반을 차지한다. 댄포스는 건물의 편의성을 잃지 않으면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에너지 효율적이고 디지털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 ‘지속 가능한 상업용 빌딩과 댄포스’ 온라인 컨퍼런스 프로그램

이번 행사에서는 지속 가능한 상업용 빌딩 관련, 댄포스의 각 사업부별 제품 및 솔루션에 관한 발표뿐만 아니라, 댄포스 Niels Robert Arbjerg 아시아태평양 사장과 주한덴마크대사관 Jimmy Sell 상무참사관을 연사로 초청하여 기후변화와 상업용 빌딩의 미래 등에 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라이브 접속 링크는 사전등록을 해야 수령 가능하며, 컨퍼런스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안내 메일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온라인 행사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RITZ 블루투스 이어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선물 증정이 있을 예정이다.

컨퍼런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댄포스코리아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계신문, 기계산업 뉴스채널